콰이어트 플레이스 3 첫째날 개봉일 출연진
콰이어트 플레이스 3 첫째날 개봉일 출연진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3 첫째날 개봉일 데이원 출연진 스핀오프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시리즈. 존 크래신스키와 에밀리 블런트. 그리고 놀라운 작품성까지... 소리라는게 소재를 정말 잘 다듬으면 하나의 주제가 될 수도 있겠다 싶었던! 이 영화 시리즈 이후로 뭔가 새로운 장르 하나 더 생긴 느낌? 그렇게 1편과 2편 즐겁게 시청했었다. 그렇게 오늘날 2024년. 새로운 시리즈가 나온다고 한다. 부제는 데이 원... DAY ONE. 우리말로는 첫째날 이라고 한다. 출연진을 비롯해 개봉 날짜도 알아보자.
콰이어트 플레이스 데이원
A Quiet Place: Day One
- 장르 : 공포, SF, 스릴러, 괴수
- 감독 : 마이클 사노스키
- 각본 : 마이클 사노스키
- 원안 : 존 크래신스키
- 제작 : 마이클 베이
- 출연 : 루피타 뇽오, 조셉 퀸 외
- 촬영 : 패트릭 스콜라
- 제작사 : 플래티넘 듄스
- 수입사 :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 파라마운트 픽처스
- 개봉일 : 2024년 6월 28일
- 화면비 : 2.39:1
- 러닝타임 : -
- 제작비 : -
공식 티저 트레일러도 있어 공유해본다. 2024년 여름 대개봉이니까 이제 불과 얼마 안남았다. 몇개월만 잊고 지내면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참고로 이 작품... 그동안 감독이었던 존 크래신스키가 연출을 맡지 않는다. 그는 제작에만 관여했고 감독 각본은 마이클 사노스키가 도맡았다.
그리고 구분하셔야할 것이 이 시리즈가 콰이어트 플레이스3는 아니다. 진짜 레알 3편은 제작되고 있고 지금 소개하는 영화는 스핀오프 형식임.
그래서 제작진들도 좀 다르고 출연진으로 아예 다른 배우들이 참여한다. 그리고 애초에 3편이랑 동시에 제작이 되었다. 같이 찍었다고 보면 됨.
외전이기에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 출연진은 에밀리 블런트 없고 기존 시리즈 배우들도 없다. 그대신 여주인공으로 루피타 뇽오가 나오고 주변으로 조셉 퀸, 알렉스 울프, 자이먼 혼수, 엘리안 우무히레가 나온다. 조셉 퀸은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시즌4에서 에디 먼슨 역할이었다.기묘한>
여하튼 존 크래신스키와 에밀리 블런트가 없는 외전. 존 크래신스키는 제작자로서 그저 기본적인 소스 같은 것만 제공했다고 한다. 아이디어들.
마이클 사노스키 감독이 맡고 루피타 뇽오와 조셉 퀸이 주연으로 나오는 이번 시리즈... 걱정이 크지만 그래도 같은 세계관이니까 기대해본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 개봉일은 북미 기준으로는 현재 2024년 6월 28일로 잡혀있다. 미국 기준이기 때문에 한국은 아직 정확하게는 모름.
다만 이제 최근 나온 티저 예고편을 봤을때 2024년 여름에 극장 상영이라고 하였으니 아마 비슷한 날짜거나 며칠 더 일찍 개봉하지 않을까 예상.
존 크래신스키가 연출하는 콰이어트 플레이스3 개봉일은 아직 정확하게는 안나와있는데 2025년이 될거라고 예측하고 있다. 정확히는 미정임.
데이 원... 제목을 보면 많은 것을 유추해볼 수 있다. 말그대로 이 사단(?)이 발생하게된 시점. 그중에 가장 그 첫날 이야기를 다룬다고 보면 된다.
그동안 스쳐 지나가기만 했지 자세하게 다뤄지지 않은 괴물들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잘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지? 조심스레 예상 해본다.
이렇게 콰이어트 플레이스 스핀오프 소식을 전해봤다. 어떻게 보면 극을 이끌어갔던 에밀리 블런트가 안나와서 아쉽긴 한데 이거는 나중 3편을 기대하면 되니까. 첫째날 이야기는 일종의 번외 스토리로 즐기시면 될 듯하다. 상영 등급이 어찌나올지가 궁금해진다. 기존 시리즈 1편이랑 2편이 15세 이상 관람가를 받아서 아마 똑같이 15세이지 않을까 싶은데 청불 등급으로 나왔으면 하는 나의 솔직 바람도 있음... 여하튼 매우 기대된다.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 예고편과 한국 개봉일 공개
우리가 사는 세상이 침묵하기 시작했다
모든 소리가 사라진 그날
극장에서 직접 경험하세요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 1차 예고편 대공개
2024년 여름 극장 개봉일 확정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 예고편이 처음으로 공개
콰이어트 플레이스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영화는 맨 처음으로 돌아가
소음을 통해 사냥하는 외계인들이 어떻게 우리 행성에 왔는지
그리고 그들이 도착한 첫 순간에 일어난 혼돈과 대학살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며
예고편의 오프닝 순간은 471일부터 1일까지 카운트다운을 하면서
이전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 영화들에 나오는 존 크래신스키와 에밀리 블런트의 캐릭터들을 보여줍니다.
파라마운트 픽쳐스는 작년에 다음 미션 임파서블 영화가 계획된 개봉일인
2024년 6월 28일에서 2025년 5월 23일로 새로운 날짜로 이전되면서 향후 개봉 일정을 변경했으며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은 처음에 감독 제프 니콜스가 감독을 맡기로 되어 있었으나
그러나 2021년 10월 니콜스는 프로젝트를 그만뒀고 마이클 사노스키 감독이 그의 후임으로 임명되었으며
크라신스키가 처음으로 전편을 감독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을 때,
그는 니콜스가 감독직을 맡을 첫 번째 선택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감독 마이클 사노스키
제작 마이클 베이
존 크래신스키
브래드 풀러
앤드류 폼
출연 루피타 뇽오
조셉 퀸 외
제작사 플래티넘 듄스
선데이 나이트 프로덕션
배급사 파라마운트 픽처스
출처 : 파라마운트 픽쳐스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세번째 시리즈가 되는 첫째날 예고편이 드디어 오늘 최초로 공개
2탄의 속편은 아니고 제목 그대로 무려 콰이어트 플레이스 영화 시리즈가 시작된
모든 시작의 날이 되는 외계인들의 첫 침략의 날을 그리는 영화라고 하네요
솔직히 한번 보고 싶었던 소재인데 이게 기어코 따로 이런 식으로 나와주는군요
얼마나 대학살극이 펼쳐질지도 감이 안 오는 소재라서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날 개봉일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