멱살 한번 잡힙시다 16회 예고 줄거리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화+16회 예고
그동안 일어났던 사건들의 진실을 지난 회차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나리는 우재가 실수로 살해한 것이었고, 그 뒤처리는 항상 설판호 회장의 옆을 지켜온 공비서가 했습니다. 동생의 치료비가 필요했던 공비서는 지금까지 설판호 회장이 시킨 지저분한 일들을 혼자서 처리해왔는데요. 차은새, 이바른 그리고 주인공의 아버지인 서상견까지 모두 그의 손에 세상을 떠났던 것이었죠.
한편 정체가 발각되자 도주를 시도하던 공비서는 태헌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결말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어떤 사건들이 발생했을지 재밌는 드라마 추천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회 줄거리와 16회 예고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봉토 공장 화재사건 당시의 진실을 쫓던 정원은 당시 공비서가 사건에 관여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또한 자신의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 역시도 그라는 걸 눈치챘는데요.
"단 한 번이라도 마주치길 원했던 범인이 버젓이 내 앞에 있었다니..."
그를 눈앞에 두고도 몰랐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그녀.
한편 공비서를 체포하려던 태헌은 그에게 공격을 당해 부상을 입었습니다.
지원을 나온 경찰들이 현장에 도착하자 황급히 도망치는 공비서.
그는 자신을 쫓아온 경찰들을 따돌리는데 성공했지만, 태헌과 몸싸움을 펼치는 과정에서 다리를 다쳐 제대로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붙잡히는 건 시간문제처럼 보였죠.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회에서 공비서의 정체를 알게 된 정원은 배후에 시아버지 설판호가 있음을 직감했습니다. 직접 찾아가 진실을 물어본 그녀.
"아버님이 배후이신 건가요?"
하지만 설판호는 그 일과 자신과 상관없다며 얼굴에 철판을 깔았습니다.
몸싸움을 벌이는 과정에서 공비서에게 위치추적기를 달았던 태헌. 그 결과 다른 경찰들에 의해서 그는 체포되고 말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조사가 시작되고, 모든 범행은 자신이 단독으로 벌였다고 주장하는 공비서.
그 말이 거짓이었음을 알고 있었던 태헌은 상대를 강하게 몰아붙였습니다.
"독단으로 벌인 짓입니다"
공비서는 범행을 인정하면서도 배후에는 아무도 없다고 주장했는데요. 설판호 회장과 우재를 지키기로 이미 마음먹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당신이 죽을 때까지 매일 기도할 거야. 그들의 고통이 당신의 뼈 마디마디에 사무치게 해달라고"
드디어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마주하게 된 정원.
죄송하다며 사과하는 공비서에게 분노를 쏟아내는 그녀의 모습을 재밌는 드라마 추천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죠.
아내에게 진실을 알려주지 못한다는 죄책감 때문이었을까. 그녀에게 먼저 이혼 이야기를 꺼낸 우재.
"이혼해 줄게, 내가 떠날게"
그는 딱 두 마디를 남기곤 자리를 떠나버렸습니다.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기 전 이나리 사건의 진실이 담긴 영상을 어딘가에 보관해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원. 이곳저곳을 살피던 그녀는 결국 영상을 찾아내는데 성공했고, 그 안에 담긴 충격적인 진실을 두 눈으로 목격했습니다.
영상에는 이미 세상을 떠난 이나리를 차량으로 옮기는 우재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었죠.
우재를 따로 불러낸 정원은 진실을 말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다 알아, 다 봤어. 너 어떻게 사람을 죽여"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회에서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주저앉았고, 아내가 모든 진실을 확인했다는 사실에 우재 역시 눈물을 흘렸는데요.
미안하다며 연신 사과를 하던 우재는 뭔가를 결심한 후 입을 열었습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벌받을게"
의미심장한 말을 꺼낸 우재.
얼마 지나지 않아 기업경영대상 시상식이 열리고, 무진그룹의 대표로 단상에 오르게 된 우재.
"저는 살인자입니다. 그리고 그 시신을 저희 아버지가 무언산에 유기했습니다"
그는 모두가 지켜보는 앞에서 진실을 말했는데요.
예상하지 못한 아들의 행동에 그대로 굳어버린 설판호 회장을 보여주며 재밌는 드라마 추천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회 줄거리가 막을 내렸습니다.
마지막에 마음을 고친 우재 덕분에 설판호 회장의 범행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제야 온 세상에 진실이 알려졌는데요. 결말은 어떻게 맺어질지 마지막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화 15회 줄거리_16회 최종회 결말 예고
지난 회차에서 회오리 문양의 칼 주인 공비서가 동생의 병원비를 대가로 설판호의 더러운 일들을 처리해 왔었다.설판호의 지시대로 서상견,차은새,이바른의 살인을 한 범인으로 지목하게 된 태헌은 공비서와 마주하고 격투 중 칼에 맞고 멱살 한번 잡힙시다 14회의 끝이었습니다.
봉토 공장 화재를 쫓던 서정원은 사건의 중심에 공준호가 있음을 눈치채는데요. 아빠를 죽인 범인이 공비서임을 눈치채는데요.
멱살 한번 잡히시다 15회
'그렇게 잡고 싶었던 범인이 단 한 번이라도 마주치길 바랬던 범인이 버젓이 내 앞에 있었다니'
자신의 옆에 범인을 두고 있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서정원.
멱살 한번 잡히시다 등장인물 서정원
회오리 문양의 칼을 확인한 태헌은 칼에 찔리고 도주하려는 공비서의 허벅지에 칼을 찔러 넣는다. 때마침 도착한 오영수의 지원으로 병원에 이송되고 다친 다리를 한 채 도주한 공비서는 설판호에게 태헌이 알게 됐다고 보고한다.
"서상견기자와 차은새,아마도 이바른까지 피해있겠습니다. 만약에 잡히게 되면 회장님 제안 따르겠습니다"
멱살 한번 잡히시다 공준호 : 정호빈
아버지와 차은새,이나리,이바른까지 죽인 사람이 공비서라고 봉토 공장 당시 119화재를 지연시킨 사고 또한 공비서의 짓이라고 설판호에게 직접 확인하는 정원.
"아버님이 배후 이신 건가요?"
멱살 한번 잡히시다 서정원 : 김하늘
그 당시 공비서를 알고 있지 않았고 리조트 사업 완공 후 공비서를 소개한 사람은 모형택의원이라며 공비서를 잡기 위해 사람을 풀었다고 시아버지로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겠다며 모형택에게 떠넘기고 발뺌하는 설판호.
멱살 한번 잡히시다 설판호 : 정웅인
병원에 있는 태헌의 소식을 접한 정원은 충격받고 병원으로 달려가 태헌에게 진심을 토해내는 서정원.
"니가 내 옆에 없는 건 견딜 수 있어. 근데 니가 이 세상에 없는 건 절대 안 돼. 그거 나 못 견뎌. 절대 죽지 마 너"
"절대 나보다 먼저 죽지 마. 부탁 아니고 협박이야. 내 말 잊지 말고 기억해."
"죽기 전 가장 소중한 사람이 떠오른다고. 나 정신 잃기 전에 온통 니 생각만 났어. 절대 너 두고 먼저 안 떠날게"
멱살 한번 잡히시다 김태헌 : 연우진
태헌이 허벅지를 찌를 때 위치 추적기를 심어둔 덕분에 공비서 검거에 성공한 오명수.
멱살 한번 잡히시다 오명수 : 윤정훈
멱살 한번 잡히시다 공준호 : 정호빈
조사에 들어간 태헌은 확보한 CCTV 영상과 119 신고 전화를 토대로 강하게 압박하고 몰아붙이는데요.
모든 일을 인정하고 단독 범행이라는 공비서.조사를 지켜본 후 공비서에게 분노한 정원.
멱살 한번 잡히시다 김태헌 : 연우진
멱살 한번 잡히시다 공준호 : 정호빈
"이제부터 당신이 죽을 때까지 기도할 거야. 당신이 죽인 사람들 얼굴이 매일 눈앞에 어른거리게 해달라고. 그들의 고통이 당신의 뼈 마디마디에 사무치게 해달라고"
멱살 한번 잡히시다 공준호 : 정호빈
선거에 당선된 모형택을 축하하며 공비서가 2009년 당시 모형택 사람이라 정원에게 말해뒀으니 얌전히 있으라고 말해두는 설판호.
멱살 한번 잡히시다 설판호 : 정웅인
멱살 한번 잡히시다 모형택 : 윤제문
이나리를 죽인 범인 우재란 사실에 크게 놀란 정원.
'나 어떡해. 내 아인 또 어떡해'
돌아온 정원에게 더 이상 숨길 수 없을 거란 생각과 미안함에 처음부터 내 사랑은 거짓이었다며 이혼을 얘기하는 우재.
"이혼해 줄게. 내가 떠날게"
멱살 한번 잡히시다 등장인물 설우재
설판호의 제안에 모형택은 지원에게 사고 전날 자신을 찾아왔다며 이야기를 꺼내는데요.
서상견기자는 자신이 죽더라도 절대 발각되지 않는 곳에 명백한 증거를 보관해 두었다고 전해줍니다.
멱살 한번 잡히시다 모형택 : 윤제문
멱살 한번 잡히시다 서정원 : 김하늘
아빠가 남겨둔 증거 영상을 어렵게 찾게 되고 영상을 확인한 정원은 큰 충격에 빠지는데요.
처음 만난 바닷게에서 만난 우재와 정원.
멱살 한번 잡히시다 서정원 : 김하늘
멱살 한번 잡힙시다 등장인물 설우재
아버지가 남긴 사고 영상을 다 봤다며 우재에게 어떡해 사람을 죽이냐며 믿을 수 없는 현실에 눈물을 흘리는데요.
"더 나빠지기 전에 여기서 멈춰야 해. 이제 그만해야 해."
"너 말고 진실을 말해 줄 사람이 없어? 우리 아빠 아버님이 죽인 게 맞지?"
멱살 한번 잡힙시다 설우재 : 장승조
그동안 정원이 알게 될까 전전긍긍했던 우재는 한참을 생각한 후에 정원이 모든 사실을 알게 이상 다 내려놨다고 말하는데요.
"내가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벌 받을게"
멱살 한번 잡힙시다 설우재 : 장승조
얼마 후 기업 경영 대상 시상식에 최우상 기업으로 무진 그룹이 되고 수상 소감을 발표하게 된 설우재.
"저는 살인자입니다. 2009년 12월 24일에 뺑소니로 사람을 죽였습니다"
"그리고 그 시신을 저희 아버지가 무언산에 유기했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화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회
설우재의 예상치 못한 자백에 놀란 설판호의 모습으로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회 끝이 납니다.
공준호 검거와 우재의 자백으로 모든 일의 주범 설판호를 검거하기 위한 발판이 마련된 멱살 한번 잡힙시다 15화였는데요. 포기한 듯한 우재와 정원이 마주한 바닷가 신은 기억에 남는 명장면으로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결말을 단 1회를 남겨두고 마무리가 어떡해 진행될지 무척 궁금해지는 멱살 한번 잡힙시다 리뷰를 마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16회 최종화 예고
기업 경영 대상 시상식에 검거된 설우재.아들을 이용했다는 사실에 분노한 설판호.
마지막 여론 몰이를 하기 위해 마이크 앞에 앉은 서정원.
불행의 끝의 마무리는 김태헌과 잘 이별하는 거라는 정원에게 계속 기다린다는 태헌이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14회 14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