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2기 정희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22기  정희 인스타 직업

이번에 정희의 자기소개입니다

83년생 41세

직업 한국영화제작투자사의 임원.

생소한 직업이라 찾아봤어요

간단히 얘기하면,

영화제작사는 영화제작 과정 전반을 담당하고,

투자사는 영화 제작에 필요한 자금을 제공해요.

예를들면 영화제작사는 월트디즈니 픽처스,워너브라더스 같은회사구요

투자사는 헐리우드의 메이저스튜디오나 벤처캐피털일수도 있고, 개인투자자도 있다고 해요.

제작사: 영화를 실제 만드는회사(기회,촬영,편집등)

투자사: 제작 자금을 제공하고 투자한 프로젝트의 성패에 따라 수익을 배분, 잃을 수도 있다는 거죠.

극장에서 많이 본 CJ엔터테인먼트

영화제작사이자 투자사라고 하네요

서울출신

현재 세종 거주

자녀는 17살.14살 아들둘이며 양육자입니다

돈을 벌기위해 안해본일이 없다고 하시네요

아이들이 커서 뭐든 가능

롱디,해외살이도 가능하다고 해요

나이차는 상관없구요 덩치큰 남자 원함

모델포스 뿜뿜하시는 정희 인스타


여출 자기소개 전에 있었던 일인데요

깻잎논쟁에 이은 먹던거 논쟁

정희가 먹다 내려놓은 매운고추를 경수가 그대로 먹는 장면

데프콘님은 플러팅 아니다/ 송해나님 맞다

사과를 반으로나눠 정희에게 주는 경수

데프콘님은 플러팅 아니다 송해나님 맞다 데프콘님 그렇다 치자

송해나님 : 저거는 관심있는 거지

이번엔 정희가 먹던커피를 내려놓자 경수가 또 그대로 자기 입으로

경수의 3단 플러팅

데푸콘님도 3번째에서 결국 "이건 플러팅이 맞습니다" 라고 인정했습니다

------------------- --------------

경수님 왜그랬쪄

담주 방송 보기도 전에 걱정되네요

"용기내서 나온 똑같은 일반인인데 블라블라"

나올 각이죠

경수의 "경"은 가벼울 "경"인가!!!!!

맘에도 없으면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