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대해줘 10회 줄거리 리뷰
함부로 대해줘 10회 줄거리 전에, 예고예요~
윤복이 입맞추고 홍도가 받아들였다.
윤복이 자기 연심을 명확히 드러내주어, 홍도의 의문과 망설임을 말끔히 씻어 준 것이다.
드디어 사귀기 시작한 1일!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무드를 기대하며 만나는데 현실은 자꾸만 꼬여가고...
홍도는 팝업스토어 개장 준비를 열심히 하는데,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고...
🍎
함부로 대해줘 10회 등장인물 출연진.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10회 줄거리 리뷰 시작할게요~
함부로 대해줘 10회
줄거리 리뷰
밤.
윤복의 실내 키스에 화답하여,
야외에서 적극적으로 입맞추는 홍도.
함부로 대해줘 10회
윤복은 첫데이트 코스를 검색하여 만반의 준비를 한다.
단장하다 다크서클 내려왔다고 걱정하는 홍도.
데이트하러 홍도 데리러 온 윤복.
무척 고우십니다. 저만 믿고 따라오시죠.
바닷가에서 담요를 걸쳐주는 윤복.
그가 모솔이라는 것을 홍도는 알게 된다.
함부로 대해줘 10회
조개구이 집.
홍도는 소주를, 윤복은 물을 마시는데.
조개 뜨거운 걸 먹다 윤복은 홍도가 따라놓은 술을 마시고 그대로 거절했다 깨어난다.
함부로 대해줘 10회
홍도는 일찍 잠들었는데, 윤복은 문자를 보내도 답장이 없자 잠을 못 자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솔의 증상을 보인다.
홍도가 아침에 깨어나 답장을 보내자, 좋아하며 잠드는 윤복.
함부로 대해줘 10회
점심 시간.
홍도가 윤복아 너도 맛점해, 보고 싶다, 하고 답문자 보내자, 심장에 통증을 느끼는 윤복.
홍학은 윤아에게 향기의 상담 카페에서 만나자고 한다.
이 그림 속 오윤아가 바로 나요. 내가 바로 뮤즈요, 하고 향기에게 말하는 윤아.
향기가 주접 떨자 팔목을 잡아버리는 윤아.
함부로 대해줘 10회
윤복은 홍도를 마중 나왔다가 그녀의 똥차 전남친 이도영이 있는 걸 본다. 저 자가 어찌...
홍도가 보이자, 보고 싶었다며 팔을 벌리고 다가오는 모자른 도영.
황당한 홍도.
급 도영에게 브레이크를 거는 윤복.
홍도야 나 차단한 거야? 도영.
차단한 거 알았으면 차단 좀 돼줄래? 홍도.
도영이 하는 말마다 막아서고, 그녀 손을 잡으며 내가 남친일세, 하는 윤복.
맞아, 우리 사귀고 있어, 하고 윤복과 가버리는 홍도.
함부로 대해줘 10회
차를 몰고 성산관으로 가던 홍도는 윤복과 통화 중이었는데, 추돌을 당하고 차에서 내리나 괴한이 휘두른 흉기에 머리를 맞고 쓰러진다.
괴한이 여자인가...
함부로 대해줘 10회
감쪽이가 성산관에서 잡혔다?
사장 준호는 감쪽이가 훔친 미술품 거래 장소로 성산관을 이용했다고 말한다.
준호의 확신에 찬 말이 미심쩍은 윤복, 출입 카드를 훔쳐 내부를 뒤지고, 문서 한 장을 발견한다.
함부로 대해줘 10회
💕
함부로 대해줘가 후반부부터는 제대로 된 로맨스를 하려는 모양입니다. 함부로 대해줘 9회에서는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살아가려는 180도 달라진 윤복의 모습이 보였는데요. 윤복이 드디어 홍도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키스신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함부로 대해줘 9회 줄거리 요약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180도 달라진 윤복
자신의 행복을 위해 살기로 결심한 윤복이
윤복은 어머니의 장례식을 누이와 함께 무사히 마치고 자신의 행복을 위해 살기로 결심하는데요.
우연히 감쪽이 수사를 같이 하는 형사를 찾아갔다 경찰인 누이를 보게 되고, 이복이는 감쪽이 수사는 자신에게 맡기라며 윤복이 보고 자신을 위해 살라고 윤복이에게 힘을 실어주게 됩니다.
윤복이는 홍도 동생 홍학이의 문하생으로 들어가 함께 웹툰을 배우며 홍학이의 새 웹툰에 참여하게 됩니다.
윤복이는 자신의 마음을 홍도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는데요. 홍도는 윤복이 자신을 좋아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을 갖게 됩니다.
성산마을과 카미유의 콜라보
점점 성산마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카미유
성산마을 사람들을 설득하게 위해 성산마을에서 살고 있는 카미유는 우연히 피초혜라는 가죽으로 된 짚신을 보게 되는데요. 이에 영감을 받아 카미유는 피초혜를 구매해 자신의 버전으로 탈바꿈 시켜 SNS에 올리게 됩니다.
카미유의 SNS 덕분에 인기가 없었던 피초혜는 빛을 발하게 되며, 피초혜를 만든 장인은 카미유를 찾아가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게 되는데요. 카미유는 피초혜같은 아이템을 더 알려주면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며 장인에게 콜라보를 제안하게 됩니다.
홍도에게 고백한 윤복
스승으로써가 아니라 이성으로써 좋아한다고 고백한 윤복
홍도는 윤복이 자신에게 마음이 있진 않은지 고민하던 중 우연히 윤복과 홍학의 얘기를 듣게 되는데요. 윤복이 순전히 스승으로서 잘해주는 것임을 착각하고 윤복이를 피하게 됩니다.
반면 윤복이는 자신이 스승으로써가 아닌 이성으로써 홍도를 좋아한다는 말을 하고 싶어 홍도와 대화를 시도하지만 매번 실패하고 맙니다.
결국 윤복이는 홍도를 찾아가 자신의 마음을 전하게 되는데요. 윤복은 홍도에게 좋아한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홍도와 입을 맞추며 함부로 대해줘 9회는 끝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