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 꾼들의 전쟁 5회 미리보기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4회 '의뢰인 대통령' +5회 예고
강하리는 자신의 동료 차아령(정수정)을 죽게 만든 복수의 상대 제프리 정의 동료 덱스를 만나게 된다.
덱스: 낯이 익다. 우리 전에 되게 재밌게 논 것 같은데... 동료를 죽인 원수랑 거래할정도로 영혼이 썩었다는 걸 증명해라
덱스 또한 하리를 알아보고 정체를 폭로한다. 하지만 같이 일을 하려는 모습 또 한번 하리를 가지고 노는걸로 보인다. 하지만 이에 맞춰서 놀아주는 강하리. 또한 동료를 죽인 원수랑 일을 할정도로 영혼이 썩었다는 걸 증명하라며 마약을 흡입하라고 한다.
곽도수: 선물이 마음에 든다. 크리스마스다. 강하리, 넌 산타가 아니라 내 마지막 선물이지. 난 그거 언박싱 하는 날이 제일로 기대되네.
마약을 흡입하기 직전 곽도수가 등장하며 마약 제조를 하는 조직을 현장에서 체포한다. 그렇게 이제는 곽도수 검사와 하리가 온전히 손을 잡나 싶었지만 아직까지 곽도수 검사에게 하리는 범죄자이다.
곽도수 검사의 등장으로 몸싸움중 하리는 덱스에게 총을 겨누고 동료의 복수의 감정을 겨우 짓누르며 덱스를 법의 심판에 받게 만든다. 이 장면으로 하리가 다른 범죄자들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주었다.
이후 덱스와 김윤기가 체포되었지만 덱스는 제프리 정 수하의 개입으로 도망쳤다. 또한 강하리 역시 제프리 정이 숨겨두었던 저격수의 총격에 어깨 부상을 입고 쓰러지고 만다. 악을 잡았지만 그 뒤에 거대한 악이 숨겨져 있었고, 거대 악은 항상 하리를 주시하고 있었다.
붙잡힌 김도영은 자신이 소속사에서 벌인 만행들이 소속 가수의 기자회견을 통해 전국민이 알게됐다. 그렇게 법의 심판대에서 벌을 온전히 받아야되는 김도영은 제프리 정의 수하로 인해 죽게된다. 벌써 두번째다. 강하리가 붙잡은 플레이어들의 타겟의 범죄자들이 제프리 정의 손에 죽게된게...
플레이어들의 새로운 타겟이 등장한다. 끊임없이 등장하는 재벌 스토리로.재벌 3세 민원준은 신호위반, 음주운전, 뺑소니 종합세트. 민원준은 부모님을 도와 밤늦게 배달 나간 한 사람을 죽게 만든다. 그렇게 재판장 위에 올라섰지만 집행유예를 선고 받는다.
백현미: 인간이 지나가다 개미 정도는 밟을 수 있다.
그렇게 새롭게 등장한 빌런 재벌가의 해결사 '백현미 관장'. 지저분한 일들을 깔끔하게 처리하는 인물로 이번 민원준건 역시 집행유예를 받게 만들었다.
백현미는 목표를 위해 재벌가 며느리가 되었고, 명성과 인맥을 쌓은 뒤 남편을 죽였다. 이후 재벌가 해결사로 자리잡고 정재계의 인맥과 약점을 잡아 그 누구도 그녀를 함부로 대할 수 없게 됐다.
수민은 자신의 배후를 하리에게 소개한다. 수민의 배후는 '대통령 최상호'였다. 그렇게 만나서 반갑다는 대통령의 인사로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4회 엔딩이 올라간다. 그리고 5회 예고 대통령은 플레이어 강하리에게 무언가를 의뢰한다. 대통령이 의뢰하는 일은 뭘까?플레이어2:>
악은 악의 꼬리를 물고 조금씩 더 깊고 어두운 곳으로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였다. 멈추지 않는 악행의 뿌리인 제프리 정을 향해 조금씩 나아가는 강하리. 플레이어2가 말하는 우리의 이상적인 사회는 '악인이 없는 세상이 아닌, 악인이 벌을 받는 세상이다'. 유쾌하게 진행되는 이들의 스토리는 언제나 묵직한 메세지를 우리에게 남겨준다.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1회, 송승헌 오연서 사기꾼들 액션 초능력자들의 숨막히는 격전_2화 예고
강하리(송승헌) 임병민(이시언) 주먹 다짐이 꽤 경쾌하고 카리스마 넘친다.
만신창이가 된 병민을 찾아가 손잡자 제안해 결국 둘은 한배를 탔고 컴 도사인 병민이 혁혁한 공을 세우는데..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강하리는 꽤 센 놈 도진웅(태원석)을 찍어 합류하고 거기에 차 운전에 드라이버 쾌걸이 맡음으로써 한 팀이 된 사기꾼들~!
장인규(김원해) 검사는 죄를 짓고도 구치소에서 온갖 특혜 다 받는 몇 백 몇 천억을 해 먹어도 보석이나 특별 사면으로 풀려나와 그 돈으로 다시 떵떵거리며 사는 놈들 그런 파렴치한 새끼들을 잡아 처넣는 게 너희들이 할 일이라고 포효한 듯 내뱉는다.. !!
강하리는 대신 그놈들 털어서 나온 그 현금은 우리가 먹는 거야! 오케이~!!
우리 다 같이 한 팀이 돼서 다시 시작을 외치는 센 놈들..! 지금부터 시작이다.
2021년~~~!!
중난산업 여기는 전기차 회사로 알려져 있지만 실상은 외국계 페이퍼컴퍼니로 우리나라 국보를 외국으로 빼돌려 우린 저들이 빼돌린 국보 황동 불상을 털어 오는 거야!
내가 경호원들을 유인하는 동안 병민이는 보안 해제하고 진웅은 불상을 챙겨와 아령이는 시간 맞춰 오고 이게 300억짜리다 우리 잘 하자!라고 외친다.
강하리는 각고 끝에 현금 가방 들고 도끼다 옥상에서 쫓던 자들의 권총을 맞닥뜨리는데 시간 끌기 작전이 먹힐 수 있을지?
일촉즉발 순간 병민은 보안 해제하고 진웅은 불상을 챙겨 나오다 걸려버렸다.
옥상에 강하리는 돈을 뿌리며 결투를 벌이고 진웅은 맨주먹으로 다 때려눕힌다. 주먹 액션 멋지다 짱이다.~!!
옥상에 강하리는 싸우다 옥상에서 뛰어내리며 권총을 겨눈 놈 몸에 밧줄을 걸어 간신히 살아났고 아령이 몰고 나타난 차에 모두 탑승하고 탈출을 성공했다.
하하.. 이런 긴박한 상황에서 무슨 떡볶이.. 먹방 타령이야~! 저급하게~! 쩝ㅠㅜㅠ
미리 터트린 샴페인이었나~!! ㅜㅜㅜ
결국 대형 트럭에 들이 받쳐 그들이 탄 차량이 튕겨 나가 꼬라 박힌다.
하아~ 순간들의 다이내믹한 액션에 박진감, 긴박감, 쾌속 드라이브의 스릴, 심장이 멎을듯한 짜릿함까지 재미 흥미진진 대박이다~!!
저기 우리 보스가 살려주란..!! 덱스는 대신 강하리에게 권총을 주며 저 세 놈들 중 가장 맘에 안 든 새끼 한 명만 쫘라 그럼 나머지 다 살아날 테니..!!
자! 어서~!! 10, 9, 8... 3, 2, 1~!! 그 순간 강하리는 자신의 머리에 대고 총을 발사하지만 빈총이었다...!!!
그러나 제프리 정이 미녀 비서 칼렛을 대동해 나타나 아령에게 총을 발사해버린다. 아~!! 결국 쾌걸 아령이 희생을 당하고 말았다.
팀원 모두 그리고 아령이 언니 차제이가 슬퍼한다.
차제이가 강하리를 찾아왔는데 이거 아령이 몫이라며 돈을 준다. 차제이는 관심 없고 나도 껴주라 당신들이 준비하는 일에...!!라고 말한다.
차제이는 신고부터 하고 경찰이 쫓아오는 순간 차량을 들이대 세 놈을 태우고 쾌속 질주하여 따라오는 경찰차를 따돌리고 쾌속 질주한다...!!
한편, "미제 사건 범죄자를 잡는 사기꾼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TV 보도가 뜬다. 아울러 "과거 재판을 받다가 송치도 중 도주했던 강하리 일당 수법과 비슷하다"라고 언급했다.
이어서 "이들은 금융 사기범들의 근거 자료를 보내는 등 경찰 업무에 도움이 되지만 엄연한 불법으로 전국에 수배령을 내린 상태"라고 보도했다.
강도영(태인호) NFT 전문가 투자에 대한 가치와 사업 설명회에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2024년 현재~~!!!
강하리 일당이 홍콩으로 튀었구나~! 그리고 태국으로 이동! 강하리와 그 일당 4인방은 건제했다.
홍콩 파타야 어느 해변의 해수욕장에서..
강하리에게 메모를 남기고 사라진 뒤태 죽이는 저 여인은 누구?
뒤태 미녀는 정수민(오연서)?인가?
결국 강하리는 그녀에게 강도영 파티에 초대된 것이다.
파티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어떻게 잡을지는 연구해 놨느냐 질문하는 그녀!
잠시 후 파티장 내에서 한 놈이 권총을 난사하면서 아수라장 난장판이 된다.
결국 강하리는 강도영과 마주하게 되는데.. 강하리는 다른 이름으로 바꿔 소개하며 대학 선후배 사이로 엮어 자연스럽게 잘 통하게 되는데...??
결국 강도영 사기꾼을 잡으려는 작전에 돌입한 강하리 일당!
사기꾼을 잡겠다고 나선 강하리! 이놈들이 순 사기꾼이었다는 정수민! 결국 홍콩 사기꾼 장도영과 한패?인 정수민과 강하리 싸움이 시작된 것이다.
에필로그...!!
파티 초대장과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