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tvn드라마 로맨스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 줄거리 , 전남친에게 축의금 받자고 결혼을? 1화 + 2회 tvn 월화드라마
살짝 돌은 tvn월화드라마 등장. 오늘 방영을 시작한 손해 보기 싫어서 1화 줄거리는 손해보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손해영이 바람핀 전남친에게 축의금을 돌려받기 위해 근처 편의점에서 알바하는 김지욱에게 결혼을 제안하는 내용이 나왔다. 얼른 1회 리뷰로 가보자고 !
손해 보기 싫어서 1화 1회 줄거리 리뷰
어렸을적 , 착한 엄마덕에 받고 싶은 사랑과 관심을 많이 못받고 사란 손해영(신민아)은 조금이라도 손해보는걸 싫어하는 여자로 자랐다 ( 엄마가 가정위탁을 하며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거둬줌)
그런데 ! 손해를 극도로 싫어하는 손해영이 과거 비밀 사내연애였던 안우재의 축의금을 내야하는 상황이 생긴다. 무려 30만원 !
게다가 이놈은 그냥 전남친이 아니라 똥차였다. 헤어진게 6개월 전인데 현재 신부와 사귄지 1년이 넘었다니 무슨 개똥같은 소리야 ?
자신이 양다리를 당했다는 사실을 안 손해영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결혼식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 생각을 하지만 결국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 심지어 부케까지 받아온다
우울했던 손해영은 먹고싶던 젤리라도 사려고 편의점에 왔지만 , 거기에는 있으란 젤리는 없고 맨날 만났다 하면 으르렁대며 싸우는 김지욱(김영대)만 있었다. 정말 되는 일이 없는 하루.
이후 시간이 지나고 안우재가 신혼여행에서 돌아오자 손해영은 그동안 당한건 눈감아 줄테니 내가 한 축의라도 내놓으라 닥달하는데, 안우재는 어짜피 너가 먼저 헤어지자고 한거니 손해본거 없지 않냐며 , 너가 결혼하면 그때 돌려주겠다고 말을 돌린다.
사실 해영이 우재에게 이별을 고한이유는 술먹은 안우재가 치매걸린 어머니를 정말 너가 모셔야하냐고 말하던게 상처였기 때문이었다.
헤어진 진짜 이유를 말하기 껄끄러웠던 해영은 계속해서 안우재를 협박하며 돈을 내놓으라하는데, 경제권이 모두 넘어가서 현재는 줄 수 없다며 사정하는 안우재에게 더이상 닥달하지 못한다.
왜 하필 이놈의 회사는 결혼하고 아이를 낳는 사람들에게만 최고의 복지를 주는지, 왜 자신은 열심히 해도 연봉도 진급도 늦는지 모르겠던 손해영은 결국
집앞 편의점에서 술을 왕창 마신 뒤 자신 앞에 있던 김지욱에게 결혼을 하자 제안한다.
손님 , 뭐 찾는거 있어요 ?
네. 신랑이요 .결혼식할때 필요한거. 신부 옆에 있는거
네?
해줘. 신랑. 내 신랑이 되어줘 !
1화 엔딩.
+ 에필로그
사실 김지욱은 안우재가 손해영의 엄마에 대해 부담스러워하는 말을 우연히 들었었고 본인이 팔던 담배를 준 과거가 있었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 (두근)
손해보기 싫어서 2화 2회 줄거리 예고
2화 예고는 본격적으로 결혼하자며 호구조사에 들어간 손해영의 모습과 , 그지 깡깽이랑 결혼할꺼면 그냥 나랑 하자고 돌진하는 김지욱의 모습이 나올예정 ~
19금 웹소설을 연재하는 남자연과, 그녀의 팬인 복규현의 어머니. 이들의 관계도 매력적일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