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 보기 싫어서 4회 호텔이 처음이지 다른 건.."
이게 웬 떡! 손해 보기 싫어서 변우석 김정은 특별출연 한다고? 3회
손해보기 싫어서 변우석 특별출연이 예고되면서 언제 나올까 궁금했는데, 3회와 4회 출연 예정이라 한다. 이번에 변우석 뿐 아니라 김정은도 출연한다. 카메오 라인업 미쳤나 싶은데, 여기엔 다 이유가 있다. 바로 김정식 감독의 전작 <힘쎈 여자="" 강남순=""> 배우들이라는 점이다. 힘쎈>
실제로 1회 2회에서는 김해숙, 이승준, 김기두가 출연했다. 그리고 3, 4회에는 김정은, 변우석, 이중옥이 까메오로 출격한다고 한다.
변우석이 맡은 배역은 편의점 알바생! 아니 이런 알바생 있으면 좌표 좀 알려줘요, 당장 가야 해!!
스틸컷을 살려보자. 이건 뭐 <강남순 패밀리="">아닌가 싶다. 빨간 투피스 착장한 김정은도 보이고, 우리 변우석도 보인다.강남순>
특히 변우석은 신민아와 정면으로 마주친다. 편의점에 간 손해영(신민아)이 김지욱(김영대)이 아닌 알바생 변우석과 대면한다. 젤리를 한웅큼 집어 든 채 계산대로 향한 해영은 지욱이 아니라서 잔뜩 실망한 표정으로 시무룩해있다. 이른 본 변우석 표정은 어리둥절 그 자체! 이 다음엔 어떤 장면으로 이어질까?ㅎㅎㅎ
알바생 이름표가....이름표가... 혹시 알바생 이름이 류선재?ㅋㅋㅋ
우산신 넘 예뻬
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는 "손해보기>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이다. 양다리였던 전남친에게 준 축의금 30만원을 회수하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가짜 결혼식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손해영! 단순 축의금 회수 뿐 아니라, 다니는 회사에서 성공하려면 결혼해야만 되는 조건이 있었기 때문이다. 평소 혐오관계였던 알바생 김지욱에게 가짜 결혼 알바를 제안하고, 드디어 결혼이 코앞이다.
해영은 자기가 손해보기 싫은 만큼 남에게도 손해를 끼치는 걸 싫어했다. 그래서 결혼식에서 신랑 얼굴이 기억되지 못하게, 정말 말도 안되는 웨딩드레스를 선택. 모두의 시선이 자기에게 머물도록 하려 했는데, 망했다.
턱시도 입은 지욱은 잘생겼다. 엄청. 존잘, 그 잡채!! 어쩌지?
그래도 결혼은 강행하는 분위기. 뭔가 남들보기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가 필요하다. 그래서 해영은 프로포즈 해달라고 구걸하는데 단호박 거절하는 지욱.
이에 해영 "그럼 우리 애기는?"
앗, 임신아니고 임시보호하는 고양이를 말하는 거 같다. 손해영에겐 임보 고양이는 무기다!
이제부터 신민아 김영대의 웃픈 가짜 연인 바이브가 터질 거 같은데...오늘 3회에서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