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해 보기 싫어서 3회 줄거리 4회 예고

 

손해 보기 싫어서 3회 줄거리 4회 예고

 

 

 

지난주 1, 2화 볼때부터 재밌을것 같은 느낌

팡팡 오더니 오늘 되게 재밌었어요.

손해 보기 싫어서 감독님이

힘쎈여자 강남순 감독님이라서

힘쎈여자 강남순 팀이 총출동했네요 ㅎㅎ

오늘은 강남순 엄마 황금주와 비서 김남길

김정은, 이중옥님이 특별출연 등장!

진짜 너무 웃겼네요 ㅎㅎ

 

손해 보기 싫어서 3화 3회 줄거리


김지욱이 안경벗고 나타나자

모든 여자들 다 반함 !

권이린은 손과장님 남자 얼굴본다고 ! ㅋㅋ

손해영은 자긴 얼굴만 본다고 ㅋㅋ

김지욱은 손해영과 어릴때부터 알던사이라고 하네요.

손해영은 이렇게 잘생긴거 미리 왜 이야기 안했냐고?

나 잘생겼다 미남이다 왜 말을 못해?

파리의 연인 브금 나오더니

갑자기 등장한 강남순 엄마 황금주 , 김남길 ㅋㅋ

힘쎈여자 강남순이랑 갑자기 콜라보 !

손해 보기 싫어서 감독님이

힘쎈여자 강남순 감독님이어서

식구들 총출동한대요 !!

우리 변우석까지 말이죠~~!

김지욱이 미모 감추고 다니는건

할머니가 얼굴값하는 딸때문에

꽤 속썩었고 이쁘면 팔자가 사납다고

얼굴 가리고 다니는거네요

엄마는 19금 소설보다가 갑자기

아들오니깐 엘레강스한척 ㅋㅋㅋ

사내공모전으로 1등한 사람 TF팀 뽑을때

미혼인 여자는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손해영은 본격적으로 회사에 결혼식 소식을 알리는데

사장한테도 청첩장과 답례품을 주네요

축의금 내러가야겠다는 사장한테

결혼식에 주는 모든 복지혜택이

사장님이 주는 축의금이라 생각한다고

아주 맘에 드는말만 골라서 함 ㅋㅋ

프러포즈 어떻게 받았냐는 질문에

이미 받았다고 둘러대는데

프러포즈 받았는데 반지가 왜 없냐면서

태클거는 전남친 안우재

그래서 호박마켓에서 프로프즈 용품을 사서

김지욱에게 프로포즈를 하라고 하네요 ㅋㅋ

결혼식은 내 꾸밈노동과 시간과 금전을 갈취하고

전혀 알고싶지 않은 지들끼리 꽁냥 역사 TMI를

영상으로 만들어서 강제 시청하게 하는 자리라고 ㅋㅋㅋ

그래서 우리도 영상을 만들어야한다고 말하는데

김지욱은 칼같이 거절하네요

그래서 미친년처럼 셀카봉들고

혼자서 달달 영상 찍음 ㅋㅋㅋ

사랑하는 남친이 사랑하는 해영이 찍어주는 컨셉으로!

그런데 이렇게 찍으니깐

사랑받는 느낌 하나도 안나고

가식적인 느낌으로 찍히네요

유경이라고 저장되어있는 인물이

캐나다로 오라고 계속 연락하네요.

엄마인것 같아요.

 

손해영이 좋아하는 젤리로 프로포즈한 김지욱

단종된 팡팡젤리도 젤리회사랑

남아있는 매장에 가서

직접 다사와서 챙겨왔네요.

프로포즈 대답 예쓰라고 하면

이 세계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젤리랑

덤으로 자기까지 가질수 있다고 ㅋㅋㅋ

너무 달달한 프로포즈 !!

김지욱이 갑자기 마음 바꿔서 프로포즈를 한 이유는

결혼하고 가족이 생긴다고 하면

캐나다에 있는 사람이

더이상 오라고 하지않을까봐 !

손해영은 가짜결혼을 하고

이번 공모 1등하고, 최소임원되서

미혼여성을 승진에서 제외한 페단

기혼여성만을 위한 복지차별

다 바꿀거라고 하네요

가짜니깐 이런 프로포즈 받아준거라고

진짜론 이렇게 하면 안된다고 해놓고

집에서는 아주 만족스런 표정이네요 ㅎㅎ

손해영은 신부대기실에 엄마지라를 마련하고

위탁아들이 엄마를 찾아올수있도록

청첩장을 다 돌렸네요

남자연은 이건 가짜 결혼식이 아니라

엄마의 첫번째 장례식이라고..

손해영의 아빠는 이미 죽었는데

그러고보니 아빠도 힘쎈여자 강남순 인연으로

특별출연인가보네요

손해영은 외동인데 외동으로 산적이 없고

다둥이로 자랐는데 남은 형제 자매가 없다고

그게 제일 싫은점이라고

아빠, 엄마, 나 셋이서만 살아보고 싶다고 하네요

아빠는 세식구만 살아보자고 약속했는데

이유가 있어서 돌아가신듯..

차차 스토리가 나올듯..

여하준과 남자연은 고등학교 동창이네요.

여하준이 남자연 첫사랑인듯?

복규현은 엄마가 읽던 소설이

19금 소설인걸 알고 충격받고

글을 보고 더 충격받네요

세종대왕님이 아시면 광화문에서

벌떡 일어나실거라고 ㅋㅋ

가짜결혼이니깐 결혼식만하고

바로 헤어지려고 했는데

회사에서 1박 지원해주는 호텔이어서

권이린 부부가 호캉스하러 숙박권쓰러 간다고 하네요

계속 귀찮게 손과장님 손과장님 부르고

심지어 내일 아침 조식도 같이 먹자고 ㅋㅋ

할수없이 김지욱보고 호텔조식

좋아하냐고? 자고가라고 !

남자한테 자고가라는 말이 이렇게 쉽냐고하자

넌 남자 아니고 천사견이라고 !

김지욱이 사방이 막힌데서 자기가

천사가 될지 개가될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안우재가 갑자기 나오는 바람에

둘이 같이 들어가게되고

손해영은 이제 천사가 될거야?

개가 될거냐고 물어보네요.

 

손해 보기 싫어서 3화 에필로그

신랑이 엄마 안아주라고 하는데

엄마는 우리 지욱이라고 알아보네요.

김지욱 : 저예요

김지욱이 손해영이랑 어릴때부터 알던

사이라고했던것도 그렇고

저예요라고 말한것도 그렇고

위탁아였던것 같네요.

손해 보기 싫어서 3화 3회 줄거리

이렇게 끝납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 4회 예고

내일은 우리 변우석 나와요 ! 악!

소리질러 빰빰빰~~!! ㅋㅋㅋㅋ

복규현은 남자연 소설에 악플달았다가

재벌3세가 악플달았다고

소문 쫙퍼지는거 같고 병원에 입원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