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친구아들 5회 줄거리

엄마친구아들 5회 줄거리 5화

 


배석류 보러 미국까지 간거였는데

남자친구가 생긴 석류

승효마음도 모르고 남친 자랑

 

배석류는 전남친이랑 찍은 웨딩사진을 보여주고

지금은 다 잊었냐는 정모음 질문에

아직 사랑한다고 대답하네요

근데 승효도 석류 대답을 듣게되네요

최승효 엄마는 절에서 기왓장에 바램쓰는거에

아들이 그때 기억을 다 잊게해주세요.

그사람과 화해하게 해주세요

바램을 불어로 썼네요.

친구들이 못알아보게 말이죠 .

최승효집에 친구들한테도 밝힐수없는

과거가 또 있나봐요.

네잎클로버를 찾고있는 강단호를 보고

찾아준 정모음

최승효 전여친으로 서지혜 배우님이

특별출연하셨네요.

옹기명인인 전여친이 승효네 회사와

협업하려고 찾아왔네요

동생깨우러왔는데 벌거벗은 승효가 있네요.

최승효는 전날 석류아빠랑 술을 마셔서

동생방에서 잤네요

동생이 두사람 모습보고 오해하는바람에

승효는 발을 다치고

결국 승효 일하는곳까지 태워준 석류

마침 오늘이 장을 담그는날이었고

석류도 도와주네요

최승효 전여친은 미련 철철 !

두사람 모습을 보고 석류는 잘해보라고 하는데

최승효는 자기 마음도 모르고

잘해보라는 석류한테 화가나네요

강단호 딸 연두는 혼자 집에 있다가 쓰러지고

119에 신고를 했네요

연두 돌보미 아줌마가 해열제 먹고 잠든 연두를

혼자두고 잠시 장보러 다녀온것 !

그래서 연두가 혼자있다가 119에 신고를 한거였네요

5살 딸 혼자둔 강단호한테 화가 잔뜩난 정모음

연두는 우리 아빠 혼내지 말라고

우리아빠한테 소리지른 사람 싫다고

이제 정모음봐도 아는척 안할거라고 하네요

전여친은 자기가 최승효를 찼는데

자기가 차인 기분이었다고 하네요

항상 최승효가 자기때문에 들끓길 바랬는데

배석류한테는 화내고 소리지르고 무안주고 하더라고!

배석류는 요리쪽으로 재능을 보이고

꿈을 찾았네요. 요리쪽으로 나가고싶다고!

최승효는 오랫동안 부정해왔던

석류를 좋아하는 마음을

인정하고 깨달았네요.

엄마친구아들 5회 줄거리 5화

이렇게 끝납니다.

 

엄마친구아들 6회 예고

배석류 아빠가 왠 여자를 부축해서

가는걸 목격한 최승효

 

요즘 자기한테 거리둔다고 섭섭해하는 석류한테

너때문에 돌아버릴거 같다고 고백?하는 최승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