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리뷰

티니핑골라담기

당연히 어딜가도 볼 수 없는 가격으로 준비 했어요

사진에 있는건 제가 쟁여놓고 있는것들 이지만

총 21종 준비해놨습니다!

( 21종 모두 하나하나 최저가 검색 싹 다 했고

이 가격은 미쓰심 공구에서만 가능해욥~핫핫 )

 

식을 줄 모르는 파산핑의 고공행진 ㅋㅋㅋㅋㅋ

새콤달콤캐치티니핑 시즌4 인기도 어마어마 해요

우리집에 이미 봉제인형 4마리 굴러댕기구요 ㅋㅋㅋㅋㅋㅋ

어린이날선물 장난감도 좋지만

6살, 초1 있는 우리집은

사부작 손놀이 하는걸 좋아해서 장난감 역할놀이 보다

만들기놀이를 더 좋아해서 지금 집에서 잘 안나가려고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21종 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심심해할 때 하나씩 아이템 풀어주면 아주 꿀 타임 예상..ㅋㅋㅋ

이건 경제력을 알려줄 수 있는 새콤달콤캐치티니핑 디자트샵 계산놀이

앙증맞은 티니핑 지갑도 들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들 캐치티니핑 그림 엄청 그리잖아요

따라그리기 순서와 함께 색칠놀이도 들어 있어요!

 

뒷장으로 넘어가면 지폐와 동전이 나오는데

가위로 하나하나 오려서 지갑에 넣고 계산놀이 하는거에요 ㅋㅋㅋㅋ

티니핑 골라담기 옵션이 총 21개라서

21종 모두 보여드릴 순 없지만

옵션 하나하나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들이라

골라담기 좋으실거에요 ㅋㅋㅋㅋ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하면 빠질 수 없는 스티커 놀이

편하게 놀려면 스티커 뜯어서

배경페이지 바꿔가며 놀면 편해요 ㅋㅋㅋㅋㅋ

스티커마다 각 페이지가 적혀 있지만

아이들 마음 가는대로 ㅋㅋㅋㅋㅋㅋ

 

어린이날선물 특집으로 준비 했는데

종류가 워낙 많아서 사진찍는것도 한참 걸린거 같애요 ㅋㅋㅋㅋㅋ

캐치 티니핑 손도장놀이

손가락으로 콕콕 찍어 그림을 완성시켜요!

소근육발달에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나오니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거에요 ㅋㅋㅋㅋ

 
 
 

뜯어쓰는 색종이, 얼굴접기

어린이날선물 답게 종이접기도 빠질 수 없죠

얼굴접기는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이라

엄마아빠랑 같이하면 좋을거에요!

 

숫자공부 하기에도 좋은 티니핑 컬러링북 ㅋㅋㅋㅋ

번호에 맞는 스티커를 모양 맞춰서 붙여주고

그림을 완성시켜요 ㅋㅋㅋㅋ

숫자를 보고 해야하기 때문에 숫자공부도 은근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개인적으로 8세 쥴이가 한권 거의다 해부렀어요 ㅋㅋㅋㅋ

 

이건 조각 스티커!

빈곳에 알맞는 숫자 스티커를 붙여서

그림을 완성시켜줘요 ㅋㅋㅋㅋㅋ

캐치티니핑 등장인물 얼굴 스티커 부터 소품, 간식 까지 다양해요 ㅋㅋㅋㅋ

 

어린이날선물 특집으로 준비 했지만

우리집에도 15종 정도 가지고 있는데 거의 반 이상은 다 했어요 ㅋㅋㅋㅋㅋ

벽그림스티커를 배경판에 스티커를 붙이면서

역할놀이 하며 노는 건데

쥴이랑 쟌이가 실제로 노는거 보니

 

이렇게 배경판 뒤에 테이프로 붙여 가게를 만들어서 놀더라구요 ㅋㅋㅋㅋ

티니핑 골라담기 옵션 21개나 있으니

아이가 어떤걸 좋아할지 꼼꼼히 보시고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칭찬스티커

이거는 칭찬스티커 배경판이 몇장 들어 있고

칭찬스티커가 많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 심부름, 스스로 하기 등등 약속을 정해서 스티커를 붙이고

다 모아지면 티니핑 골라담기 아이템 하나씩 주는 놀이로 해도 좋아요 ㅋㅋㅋㅋㅋ

 
 

이건 지금 현재진행중인

캐치티니핑 뜯어만들기

쥴이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너무 심하게 좋아하는 놀이중 하나에요 ㅋㅋㅋㅋㅋ

앉은 자리에서 2시간 넘게 계속 만들어요;

가위, 풀, 테이프 동원해서

얼마나 열심히 만들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동생이 몸뚱이 하나 밟아서 속상해 하더니

책상위에 옹기종기 모아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날선물 특집 중 제일 인기 많을걸로 예상되는

말랑말랑띠부띠부 티니핑 스퀴기 만들기

스퀴시는 티니핑 , 산리오

진짜 엄청 인기였잖아요

이 책 한권에 수많은 티니핑 스퀴시 도안들이 들어 있고

가위로 오리고 손코팅지, 테이프로 붙이고

안에 솜을 넣어서 만들어요 ㅋㅋㅋㅋㅋ

 

도안도 큼직큼직 하게 되어 있어서

6살 아이도 잘 만들어요 ㅋㅋㅋㅋㅋ

티니핑 골라담기 옵션에서 최고 강추하는 아이템 중 하나!

( 스퀴시 만들기는 옵션에 티니핑도 있고 산리오도 있어요! )

8살 언니의 스퀴시 만들기...ㅋㅋㅋ

옷장 문도 열리고

냉장고 문도 열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옷 입혔다 저 옷 입혔다

우리 어린시절 종이인형놀이랑은 차원이 달라유 ㅋㅋㅋㅋㅋ

 
재생64
 
좋아요0
 
00:26
  •  
  •  

 

접기/펴기

티니핑골라담기

어린이날선물 특집으로 준비 했고

21종 모두 최저가 보다 더 저렴하게 준비 했기 때문에

생일선물, 조카선물, 친구선물 등등

다양하게 티니핑 골라담기 성공해보세유 ㅋㅋㅋㅋ

저는 산리오 추가로 지르러 갑니당...ㅠㅠ

산리오 스퀴시 꼭 해보고 싶다는 8세 언니 주문이...ㅠㅠㅠㅠㅠㅠ

애들하고 가끔 문구점, 마트 가면

티니핑 놀이북 엄청 많이 보는데

하나에 16,000원 할인해도 14,000원 이래서

항상 랜덤 열쇠고리 뽑기 이런거만 가끔 사거나 쿠팡으로 주문 하고 그랬는데

어린이날선물 특집 티니핑 골라담기

가격은 어딜 뒤져도 읍어요 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