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맞은 우리 99회, 백성현 유전자 등록

수지맞은 우리 99회, 백성현 유전자 등록

수지(함은정)와 우리(백성현)는 저녁에 온다는 말을 남기고

우리 에게 도움이 필요한테 마음을 열어 줄수 없어

바다로 여행을 떠난다

바다에 도착 전에 우리가 마지막 살었던 보육원에 갔다

보육원 선생님이 우리 어려서 보육원에서 쓴 시집을 찾아 놓았다

영리한 우리는 시도 잘 쓰고 보육원 생활도 잘 했다

그때도 우리(하얀병원차)가지고 있었다...

우리가 쓴 시에 병원차 이야기 쓴 것을 보고 두사람 알았다...

넓은 버다에서 두사람 모래 쌓아놓고 빨간 삼각기 모래로 세우고

두사람 뻘간 깃발 넘어트리기 게임한다...

바닷가에서 재미있게 놀고있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부모를 찾으려는 누구인가 알고 싶은 두사람 앞에

친아버지 아닌 6년함께살던 한진태(선우재덕)가 방해하고

엄마 해든병원 이사장 김마리회장(김희정) 30년 에타게 찾었다!!

지금도 말 하지않고 못하게 하지만 주위애서 다 알고 있다...

진나영이 남편 한현성은 아무것도 모르는 바보로 알았는데

진나영에게 한현성(신성윤)"나는 당신을 알고 있다! 고 말 했다

" 나는 당신이 아버지와 손잡은 것 다 알고 있다!!

이번 사건을 폭로 하려 했지만 아버지가 다치니까 못하고 기다린다...

너무 독한 진나영" 콩이말도죄받는다" 아무 잘못 없는 수지도 죽이려 했다!!

진나영 엄마 조미령 전화하다

나영 아빠 진장수(윤다훈)에게 전화하다 들켜서 할 수 없이

장윤자(조미령)남편에게 "진나영 모든 사건들" 폭로 했다!!

채우리는 당직실에 있다고 해서 한현성이 찾아가 보니 채우리는 자고 있었다.

형, 한현성이 형을 불러 보았다.

채우리, 방금 뭐라고 했어요? 본부장님도 어머니처럼 저를 형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한진태가 정순정을 모른다고 하더니 나중에는 집사람한테 들었다고 둘러댔다.

정순정씨가 친척이라고는 아무도 없다고 했어.

결국 장윤자가 진장수에게 털어놓았다. 채우리가 한서방 형이라고.

진나영은 어머니가 다시 조사를 하는 것 같으니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했다. 그 모습을 한현성이 보았다.

한현성, 도대체 내 휴대폰에서 무슨 짓을 하는 거야?

진나영, 나는 오늘 처음이야.

현현성, 나보고 그 말을 믿으라고?

진나영, 나는 아버님의 비밀을 지켜준 것뿐이야. 그리고 우리 콩이를 위해서.

채두리와 진도영은 비밀연애를 우해서 놀이터로 갔다가 아라에게 들켰다.

채우리와 진수지는 성모희망원으로 여행을 갔다.

채우리, 저는 김두리가 아니에요. 제가 알면 안 되는 진실이 있는 것 같아요.

채선영은 포구집에 전화를 했다. 한진태가 사촌오빠가 맞느냐고? 사촌 오빠가 맞는다고 했다.

진수지와 채우리는 바닷가에서 모래집을 쌓았다.

깃대 그리고 갈고리와 모래 삽은 어디서 났을까?

채우리가 유전자 등록을 할 것 같다.

그동안 진수지가 채우리의 도움을 받았으니 이번에는 채우리가 진수지의 도움으로 진실에 다가 서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