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친구아들 위암 투병했던 석류 비밀 8회

엄마친구아들 위암 투병했던 석류 비밀 8회

엄마친구아들 위암 엔딩이라니... 하....

이거 맞아..?;; 갑자기 전남친까지 등장한 건 그렇다고 쳐도 석류 위암 엔딩이라니... 직전 화에서 최승효 직진 고백으로 완전 설렜는데 하루만에 이게 뭐냐. 엄마친구아들 8회 마지막 장면에서 그려진 석류 비밀은 과거 위암 진단을 받고 수술 항암까지 했던 일이 있었던 거다. 그걸 전남친 현준은 알고 있고 승효는 전혀 몰랐던 거 같음.. 줄거리 다시 살펴보자.

엄마친구아들 위암 투병했던 석류 비밀 8회 9회

석류에게 마음 제대로 고백한 승효. 석류가 너무 놀라서 뜨거운 물에 손을 다치자 석류 손잡고 찬물에 식혀주기도 했다. 그동안 석류한테 무슨 일 생길 때마다 저렇게 챙겨주고 싶은 거 어떻게 참았을까?ㅋㅋ 고백에 대해 부담 가지지 말고 대답은 천천히 해도 된다고 멋진 말 하더니 다음날 고 고백 대답 기간 정하려고 편의점 우유 고르는 거 귀여웠다.

그런데 다시 등장한 석류 전남친.. 석류랑 같이 승효 사무실까지 왔다. 두 사람 이미 끝난 사이 아니냐는 승효 말에 우리 그렇게 쉽게 헤어질 수 없는 사이라고 도발하는 송현준..ㅋ 현준 태도를 볼수록 파혼한 이유가 따로 있거나 뭔가 반전이 있을 거 같다. 솔직히 지금 하는 것만 보면 바람피운 것도 맞는지 모르겠다. 석류 혼자 오해했던 건 아닐지..?

어쨌거나 현준을 딱 떼어놓지 못하는 석류 행동에 좀 답답해질 찰나 갑자기 배 부여잡고 쓰러지는 석류;; 이때 승효가 걱정돼서 부축하는데 승효 손을 뿌리치더나 전남친 현준과 함께 병원으로 갔다.... 여기서 밝혀진 엄마친구아들 석류 과거 비밀. 3년 전 미국에서 위암 2기 진단을 받고 위 70% 절제 수술까지 했던 것. 게다가 항암 치료까지 진행했었다고...

그럼 그 당시 현준은 옆에서 그걸 다 지켜봤다는 얘기가 되는데 가족도 없는 외국에서 석류가 의지할 사람이라고는 오직 현준밖에 없었을 것... 저번에 전남친 현준이 다른 여자와 입 맞추려던 장면을 석류가 봤을 때도 석류 지나치게 힘이 없고 아파 보인다 싶었는데 저런 투병생활을 했었으니 그랬구나 싶다. 그동안 석류 얼마나 힘들었을까. 에휴..

이런 사실도 모르는 석류 부모님은 K-장녀 석류에게만 너무 큰 기대감을 가지는 모습도 그려졌는데 막내아들은 오냐오냐 키우고 왜 자신에게만 엄격하냐는 석류의 말도 맘이 아프다 ㅠㅠ 석류 위암이었던 거 알면 엄마 아빠 얼마나 슬퍼하실지... 다음주 엄마친구아들 9회는 석류 가족들 그리고 승효까지도 모두 눈물바다가 되지 않을까 싶네...

일단 석류를 두고 승효와 현준의 신경전은 계속 그려질 듯한데 승효 입장에서는 자신이 석류에 대해 모르는 부분이 있다는 거 자체가 답답할 거고 석류와 현준 두 사람이 함께한 시간들도 신경이 쓰일 거다. 게다가 9회 예고를 보면 현준이 석류에게 다시 프러포즈도 할 모양인데..? 엄마친구아들 석류 위암 엔딩 그려진 가운데 다음 주 어찌 될지.. 지켜보자.... (사진=유튜브 'tvN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