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파트너 결말 몇부작

SBS드라마 굿파트너 등장인물 몇부작 정보 최사라 어떻게 될까

안녕하세요 ~ !

최근 가장 인기드라마라고 할수 있는 굿파트너 소식입니다. 그거 아세요?? 지난 7회때 시청률 무려 17.7% 를 찍었습니다 ~~~ 와 ~~~ 정말 정말 높은 수치가 나왔군요. 그도 그럴 것이 넘넘 재밌었던 회차였어요. 원래 시청자들은 악녀들의 응징 이런걸 아주 좋아라하거든요 ㅋㅋ 최사라가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서 기뻐하고 있을 때 바로 추락시켜 버리는 짜릿함을 선사했죠.

장나라가 연기는 잘한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특유의 목소리때문에 변호사 역할이 어울릴지 솔직히 쬐끔은 걱정하고 있었는데요 ~ 넘넘 잘해서 역시 우리 나라짱 ~~~ !!! 역할도 역할이라 ㅋㅋ

굿파트너 몇부작 인가요? 총 16부작이에요. 8월 23일 8회, 24일 9회, 30일 10회, 31일 11회..... 9월 20일 16회 마지막회 예정이에요. 21일부터는 새드라마 시작이네요 ~ 요 정보는 다시 포스팅 할게요.

그러면 등장인물 보시면서 지금까지 줄거리와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예상해 볼까요?

굿파트너 등장인물

차은경 (장나라) 43세이고, 대형 로펌인 대정의 이혼 전문 변호사 입니다. 17년차라고 하네요. 방송 출연을 많이 해서 일반인들에게도 유명하구요 ~

아주 까칠한 성격이고 직설적이라 직원들이 힘들어하죠. 하지만 비서 최사라는 10년동안 그녀를 잘 보필했고 좋은 관계였습니다.

가족으로는 남편과 딸이 있는데요 ~ 남편은 김지상(지승현) 45세. 내과의사지만 스타 변호사 와이프를 보필하며 사는 중.

딸 김재희(유나) 13세. 은경의 똑부러짐과 지상의 감수성을 닮았습니다.

행복하게 살고 있는 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믿었던 남편과 비서가 바람을 피고 있었네요. 뜨허! 원래는 이혼하지 않으려고 했으나 개빡쳐서 이혼 소송하는 중이죠 - 지상을 탈탈 털어 집에서 쫓아내고, 재희의 양육권까지 갖고 오는 것이 목표 입니다.

지상이는 근데 지금도 거의 개털 느낌... 돈이 많이 없나봐요. 의사 월급이 있었을텐데 ... 물론 지금은 병원에서 해고당한 상태구요. 양육권 가지고 오려고 새로 아파트 마련하고, 내연녀는 멀리 하는 (척) 중이죠.

최사라(한재이)는 차은경을 동경하며 그녀의 비서 역할을 충실히 했었는데 그녀에 대한 질투가 시작되고 열등감으로 번지면서 결국 일을 저질렀네요. 은경의 남편 지상과 바람피며 은경에 대한 우월감을 느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렇게도 원하던 수석실장(임원)자리에 올랐지만

그날 바로 해고됩니다.

부들부들

이걸 또 어이없게 정우진 (김준한)에게 화풀이를 하네요. 너도 차은경 좋아하지 않느냐? 어차피 사랑은 교통사고 등의 개소리를 하면서요 ㅋㅋ 진짜 미쳤네

하지만 우리의 정변은 멋지게 밟아주죠. 부드러운 카리스마 정변은 41세.

근데 지상이 이 쓰레기 같은 인간은 너랑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하긴 바람펴서 이혼하는 인간들 중에 그 상대방과 다시 결혼하는 경우가 많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좀 너무한게 지상이 대사 중에 주제파악을 하라는 말이 나왔는데요 ㅠㅠ

내연녀 인생 참 쉽지 않네여

한유리(남지현)은 27세로 신입 변호사입니다. 변호사가 처음 되면 누구나 그렇겠지만 유리는 다른이들보다 조금 더 정의감이 넘치는 사람이죠.

돈만 좇는 은경을 보며 이혼팀에서 탈출하려고 하지만 은경의 이혼 소송을 맡게 되고, 그렇게 둘은 굿파트너가 되어갑니다.

유리가 고딩때 아빠가 바람이 났죠. 그리고 엄마(서정연)에게 소송걸어서 이혼했고, 그때부터 모녀는 둘이서 의지하며 살아왔구요.

아빠는 내연녀 김희라(이진희) 랑 살다가 급 암에 걸려서 죽음.

근데 그 X가 유리엄마를 찾아가서 3억을 뜯어내고요 - 그걸로 성에 안차서 집까지 내놓으라고 하죠. 물론 차변이 꺼지라고 하며 잘 마무리가 되었구요 -

8회 예고 보시구요 ~

사라가 임신을 했군요. 그래서 차변이 많이 고통스러워하죠.

둘의 이혼 조정이 시작되고 양육권이 쟁점이겠군요.

안타깝게 재희가 사라의 임신을 알게 되네요. 충격적일텐데... 결국 이혼의 가장 큰 상처는 아이가 받게 된다는 사실.

그리고 정변이 맡은 새로운 사건 - 아빠(최덕문) - 아들이 엄청 친한데 알고 보니 친자가 아닌가봅니다. 물론 엄마랑 이혼 소송을 하는 거겠죠. 양육권을 아빠가 갖고 오려고 하는데 친아빠가 아니라는 그런 이야기 같군요.

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와 함께하는

굿파트너

오늘도 본방사수 !

매주 금토 밤 10시

SBS

댓글&공감 남겨주시면

감자감자드려요~ !